회사는 고객이 음식 재료를 바로 조리해 먹을수 있게 부분적으로 준비해 보내는것
미리 조리된 식사를 배달하는 서비스를 식사 배달 서비스라고 한다
역사
비즈니스 모델은 스웨덴에서 유래 됬다고 합니다
inc magazine 에 따르면 2017년도 3월 당시 미국에는 150개 이상의 밀키트회사들이 있다고 했다
2017년도 7월 타임지에 따르면 밀키트 사업은 전 세계적으로 22억 달러로 추산되며 이는 1조 3천억 달러로 추정되는 식품시장의 1%도 미치지 못하는 수치이다 2020년까지 식품 및 음료 판매의 1.3%를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네요
2017년도에 조사한바로는 미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 서비스는 Blue Apron 이고 HelloFresh,Plated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보통 구독제로 고객들을 유치하는데 한번정도만 사용하고 무료 식사때문에 가입한뒤 5~8주를 넘기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다고 하네요 가입자들의 대부분은 젊고 압도적으로 도시인들이 많았고 남성과 고소득층들 위주였다고 합니다
미국에선 이미 2017년도부터 유행이 있었군요 우리나라는 이제 막 유행하는거 같습니다
더 커질 밀키트 시장에 관심을 갖게 되네요
쿠팡 샤인머스켓 순위 리뷰 보러오세요~ (0) | 2021.09.03 |
---|---|
2021년도 가장 가치 있는 주식섹터 3가지 (0) | 2021.09.03 |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코스 (0) | 2021.09.02 |
골프 코스에 대한 "비밀" 팁 (0) | 2021.09.02 |
골프장에서의 에티켓 (0) | 2021.09.0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