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에서도 마실 수 있는 종류별 술 가이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 중에서도 마실 수 있는 종류별 술 가이드

생활정보 여기이슈!

by 새로운 소식은 여기이슈 2022. 12. 16. 19:00

본문

반응형

평소의 술도 조금 건강한 것을 고르자

체중을 줄이려고 하는 사람이라면, 접시 가득 야채를 담아, 지방이 적은 고기를 먹고 제대로 단백질을 보급, 한층 더 탄수화물은 제대로 건강한 것으로부터 섭취하는 등, 건강한 식사는 손의 것일 것. 그렇지만, 외출처의 바에 가면 곤란해 버리는 사람도 있는 것은.

이번 음료의 메뉴를 보면 기억해 주었으면 하는 것은 「술을 무엇으로 나눌 것인지에 신경을 쓰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The Small Change Diet」의 저자로 관리 영양사의 켈리 건즈. 어떤 알코올도 실은 영양가는 같지만, 그것을 무엇과 함께 마시는지에 큰 차이가 나온다고 간즈는 말한다. 즉 보드카와 진 그 자체로는 큰 차이는 없다는 것.

맛있고 영리하게 마시기 위해서는 이 세 가지 규칙을 지키도록 하자. 우선은, 단순한 것으로 하는 것. 진을 마시면 라임을 짜낸 정도로 하면 설탕 가득한 진토닉에 비해 쭉 허리에 영향이 없다.

2번째는, 알코올이 2종류 이상 들어가 있는 것 같은 것은 그만두는 것. "2종류 이상의 알코올을 사용한 것이 되면 칼로리가 올라간다"

마지막으로, 냉동 칵테일은 설탕 덩어리이므로 이것도 그만두는 것. "만약 체중을 신경쓰고 있다면 냉동 칵테일은 가장 피해야 할 것"

보드카

(1샷 97kcal, 탄수화물 0g, 탄수화물 0g)

추천은 「보카 소다」. 단지 탄산수와 섞는 것은 클래식일지도 모르지만, 칼로리를 신경쓰고 있을 때는 추천의 가득. 뭔가 원시 과일을 추가하십시오. NG인 것은 "섹스 온 더 비치". 주스는 설탕이 듬뿍이므로, 이러한 주스를 할인에 사용하고 있는 칵테일은 피해. 그래서 보드카 크랜베리나 보드카 레모네이드 등도 피하도록. 이 섹스 온 더 비치도 336kcal로 탄수화물이 32g도!

럼주

(1샷 97kcal, 탄수화물 0g, 탄수화물 0g)

추천은 "램과 다이어트 콜라". 평소 램 코크가 아니라 다이어트 콜라로함으로써 칼로리를 잘라. NG인 것은 「피나콜라다」. 이것은 코코넛과 파인애플과 설탕의 믹스 같은 물건으로 바로 다이어트를 방해합니다. 대체로 1잔으로 245kcal은 있어, 탄수화물 31g, 탄수화물은 32g도 포함되어 있다.

위스키, 버번, 스카치

(1샷 105kcal, 탄수화물 0.03g, 탄수화물 0.03g)

추천은 "맨해튼". 위스키를 똑바로 마시고 싶지 않다면, 클래식한 맨하탄에서. 위스키, 스위트 벨모트, 비터스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칼로리도 당질도 낮게 억제된다. NG인 것은 「위스키 사워」. 시럽이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칼로리는 240kcal! 또한 탄수화물 23g에 탄수화물 24g도 섭취하기로.

(1샷 100kcal, 탄수화물 0g, 탄수화물 0g)

추천은 "진마티니". 올리브 2개를 곁들인 진마티니라면 200kcal 이하로 당질도 탄수화물도 제로. NG인 것은 "진토닉". 진토닉은 칼로리는 낮지만 토닉워터에는 놀라울 정도의 설탕이 포함되어 있다. 1잔이나 21g도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어 이것은 WHO의 하루 권장량 25g을 한잔으로 거의 섭취하게 된다. 마실 때는 다이어트 토닉으로.

데킬라

(1샷 105kcal, 탄수화물 0g, 탄수화물 0g)

추천은 "팔로마". 이 자몽 주스와 라임 주스로 만든 음료는 마가리타의 칼로리 오프 ​​버전. 하지만 주스를 할인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과음에는 조심해. 할 수 있으면 생의 자몽을 짜낸 것이 베스트. NG인 것은 「마가리타」. 냉동 칵테일에서도 록에서도 염분과 설탕이 듬뿍이므로 다이어트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대략 1잔으로 무려 600kcal도 있고, 탄수화물도 80g도 포함되어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